CJ제일제당, 설맞이 ‘쿠킹클래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설맞이 ‘쿠킹클래스’ 운영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2.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제품 활용한 명절 요리 선봬…2030 젊은 주부에 좋은 기회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자사 제품을 활용한 ‘명절요리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자사 제품을 활용한 ‘명절요리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명절요리 쿠킹클래스에서 자사의 선물세트와 성수기 제품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활용법을 전수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가장 인기 있는 선물세트 품목인 스팸과 최근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알래스카 연어, 비비고 떡갈비, 탕이나 국물요리에 좋은 산들애, 백설 양념장, 백설 카놀라유 등을 활용한 수업들이 진행된다.

이번 쿠킹클래스 주간에는 시판제품들을 활용해 △편하고 빠르게 명절음식 만드는 법, △저칼로리 명절음식 만드는 법, △퓨전 명절요리 만들기, △명절 다과 상차림법, △남은 명절음식 재활용법 등 명절 전후에 유용한 테마 별 7개 수업이 진행된다.

평소 명절 음식 만들기에 부담을 느끼는 젊은 2030 주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설 명절에 특히 사랑 받는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근 명절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요리 레시피를 알리기 위해 명절요리 클래스 주간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명절요리 노하우를 배우는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