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필 다 모여라"…'대구 동성로 CGV 영화 기획전' 열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시네필 다 모여라"…'대구 동성로 CGV 영화 기획전' 열려
  • 방글 기자
  • 승인 2015.03.1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대구 동성로 영화 기획전 포스터 ⓒCGV

영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제의 영화들을 대구 동성로에서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CGV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동성로 CGV 영화 기획전(四色四樂)’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대구 동성로 인근에 위치한 CGV대구, CGV대구현대, CGV대구한일, CGV대구아카데미 4개 극장이 참여하며 각각의 극장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개봉 당시 큰 인기를 모았던 작품들을 모아 재상영하는 한편 개봉 예정작들도 미리 선보인다.

CCV대구에서는 대구 유일의 오감체험특별관 4DX 상영관이 있는 만큼 국내 최초로 4DX 영화 기획전으로 꾸몄다. 인투 더 스톰, 인터스텔라, 드래곤 길들이기2(자막), 빅 히어로(자막) 등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4DX 상영작들을 모았다. 

CGV대구현대는 3040 여성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작품들을 재상영한다. 퐁네프의 연인들, 맘마 미아!, 티파니에서 아침을, 전망 좋은 방, 리스본행 야간열차, 닥터지바고, 스틸 앨리스 등 스크린에서 보기 힘든 작품들을 선정했다.

CGV대구한일은 커플들을 위해 사랑을 소재로 한 로맨틱한 작품들(*비긴 어게인, 어바웃 타임, 시간을 달리는 소녀, 송원, 엘리노어 릭비, 한 번 더 해피엔딩), CGV대구아카데미는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예술 영화(*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보이후드, 폭스캐처, 나이트 크롤러, 생로랑, 코블러)들을 상영한다.

평소 영화 관람보다 가격도 저렴하게 책정해 일반 상영관의 경우 6000원, 4DX 2D는 1만 원, 4DX 3D는 1만3000원에 기획전을 즐길 수 있다.

CGV대구 조영철 점장은 “대구 동성로는 4개의 CGV가 모여 시너지를 내며 새로운 영화타운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라며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은 올드 무비와 아트영화, 4DX 영화를 모아 대구 영화팬들의 문화적 갈증을 채워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