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 4월 라이브톡 상영작에 '모스트 바이어런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아트하우스, 4월 라이브톡 상영작에 '모스트 바이어런트'
  • 방글 기자
  • 승인 2015.03.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아트하우스가 4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상영작을 발표했다. ⓒCGV

CGV아트하우스가 4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상영작으로 '모스트 바이어런트(감독: J.C.챈더)'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톡은 오는 2일 저녁 7시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ART3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CGV강변, 상암, 구로, 목동, 오리, 동수원, 소풍, 대구, 대전,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11개 극장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모스트 바이어런트'는 부정부패와 폭력이 최고치에 이르렀던 80년대 미국 뉴욕으로 건너온 야심찬 사업가 아벨과 안나 부부를 통해 아메리칸 드림의 허상을 통쾌하게 꼬집는다. 예상치 못한 거듭된 반전이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을 선사할 정도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작품이다.

무엇보다 ‘올 이즈 로스트’, ‘마진 콜’ 등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J.C.챈더 감독의 물 오른 연출력과 할리우드 대세 배우 오스카 아이작, 제시카 차스테인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CGV아트하우스 박지예 팀장은 “ ‘모스트 바이어런트’는 범죄와 부정부패가 판치는 1980년대 뉴욕에서 소신을 지키며 사업적 성공을 이루고자 하는 젊은 사업가의 분투를 세련된 연출과 탁월한 연기로 그려낸 작품”이라고 소개하며 “이번 라이브톡은 이 영화의 뛰어난 작품성과 사려깊은 주제의식을 이동진 평론가 특유의 정교한 해설로 다시 읽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GV아트하우스는 4월 라이브톡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1~4권 세트와 ‘모스트 바이어런트’ 에디션 2종 엽서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톡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이브톡 기념품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