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디저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디저트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4.2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 비롯 다양한 디저트 30여 종 선봬…선물용 제품 풍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제격인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29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어린이 날을 기점으로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을 위해 감사와 사랑을 담은 케이크와 마들렌, 구움과자 등 총 30여 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프랑스 대표 캐릭터‘가스파드’와 ‘리사’를 비롯,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코케이크 ‘가스파드와 리사’는 초코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를 담아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모님과 스승님께 감사를 전달하기 위한 제품으로는 ‘사랑가득 꽃케이크’와 마들렌 2종 및 ‘구움과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랑가득 꽃케이크’는 화이트스폰지 속에 숨겨진 붉은 하트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풍성한 꽃이 특징인 생크림케이크다.

‘미니 마들렌’은 귀여운 한 입 크기의 마들렌 선물세트로, 달콤한 카라멜 및 향긋한 홍차의 부드러운 두 가지 맛을 살렸다.

이 밖에도 △정성가득 딸기 케이크 △화이트 블러썸 △카네이션한아름 △러브카네이션 케이크 △프렌치 구움과자 △마망 마들렌 △오마이 쿠키 등의 선물세트까지 마련됐다.

가정의 달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