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평론가 이동진과 ‘시네마토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 평론가 이동진과 ‘시네마토크’ 진행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05.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흥국생명은 오는 20일 오후 7시 40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 이동진 영화평론가를 초청해 ‘시네마토크’ 행사를 개최한다.ⓒ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오는 20일 오후 7시 40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 이동진 영화평론가를 초청해 ‘시네마토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네마토크는 흥국생명이 지난 1월 ‘LIFE IS ART’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페이스 북·블로그를 오픈하고 진행하는 고객 초청행사 ‘아트데이’ 시즌 1의 성격을 띠고 있다.

아트데이는 일상을 예술처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와 예술에 대한 소식을 전달하며 고객과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기 위해 진행하는 고객 초청행사다.

이달 ‘시네마토크’는 이동진 평론가가 추천하는 영화 ‘위아영’을 관람하고 영화 평론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석자에게는 선물과 함께 행사 후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가 제공되며, 오는 7월과 9월 두 차례 더 이동진 평론가가 진행하는 ‘시네마토크’가 운영될 예정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예술과 일상에 관련된 흥국생명만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는 동시에 고객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여 일상에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