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CJ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
스크롤 이동 상태바
쉐보레 레이싱팀, CJ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 18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레이싱팀이 지난 18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배기량 5000cc 이하의 다양한 차종이 치열한 접전을 벌인 GT 클래스 최종전에서 고성능 1.8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한 2대의 크루즈 레이스카로 선전을 펼치며 시즌 내내 승점을 쌓았다.

특히 올 시즌 총 세 차례 우승컵을 들어올린 안재모 선수는 안정적인 기량을 바탕으로 최종전 2위를 기록, 종합 포인트에서 앞서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제치고 시즌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안 선수는 "팀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음껏 기량을 펼친 한 해였다"며 "출전 선수들의 기량이 평준화되는 가운데 전륜 구동 크루즈로 제네시스 쿠페와 대등한 경기를 치뤘다는 점에서 흥미로웠다"고 전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2015 시즌 GT클래스에서 세 차례씩 우승컵을 차지한 안재모 선수와 이재우 선수가 시즌 종합 포인트 1위와 2위로 마무리하며 2007년 팀 창단 이래 일곱 번째 시즌 우승을 달성하게 됐다.

이재우 감독은 "이번 대기록은 지난 해 새로 팀에 합류한 안재모 선수가 새 크루즈 레이스카와 최고의 팀워크를 이뤄 준 덕분"이라며 "내년 시즌도 활발한 활약으로 GT 클래스를 제패하는 최고의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