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해맞이 축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6'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새해맞이 축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6'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2.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자동차는 오는 3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앞 ⓒ 영동대로 일대에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 2016'을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3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 2016'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은 2011년부터 매년 진행돼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했으며 화려한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현대차는 그간 강남역 일대의 협소한 장소에서 진행하던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더 많은 관객과 함께 하기 위해 지난 11일 무역협회, 강남구와 함께 MOU를 체결, 본행사 장소를 코엑스 앞 영동대로로 옮긴 바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에픽하이 △버벌진트 △산이 △마이크로닷 △노라조 등 인기 가수 공연과 대형 불꽃쇼, 영상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이번 행사의 메인 무대에는 국민 가수 싸이(PSY)를 초대해 히트곡 '강남스타일'과 신규 앨범 타이틀곡 '나팔바지' 등 인기곡을 부르며 2015년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한 뜻깊은 행사를 더 넓은 장소에서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을 한국을 대표하는 새해맞이 행사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