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허츠렌터카 이용 고객에 최대 1500마일 적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허츠렌터카 이용 고객에 최대 1500마일 적립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0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9월 30일까지 허츠렌터카를 이용하는 국내거주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500마일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해외 자유여행 수요증가에 따른 해외 여행지에서의 렌터카 이용 증가 추세를 반영,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미국(괌,사이판 제외)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지역의 허츠 직영영업소에서 9월 30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렌터카를 3~4일 이용 시 1000마일을, 5일 이상 이용 시에는 1500마일을 적립 받게 되며,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츠렌터카는 전세계 150여 개국 1만300여 개의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렌터카 업체로 아시아나항공과는 1999년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시작했다. 현재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허츠렌터카 차량을 1회 렌트할 경우 최대 500마일을 적립해주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