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삼바에디션 출시 기념 '쿨서머 삼바페스티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삼바에디션 출시 기념 '쿨서머 삼바페스티벌'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0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삼바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브라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삼바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브라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쿨 서머 삼바 페스티벌(Cool Summer Samba Festival)'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견적 이벤트를 비롯해 직장인을 위한 간식배달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쌍용차는 삼바에디션 3가지 모델의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 보는 '3인(人) 3색(色) 삼바에디션 매력발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며,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삼바에디션 구매 견적을 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라질 자유여행권(300만 원, 5명) △LG 트롬스타일러(10명) △콜맨 최고급캠핑패키지(15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0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경품을 마련했다.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에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300명) △커피교환권(50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8일 개별 통보로 이뤄지며,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견적을 낸 모든 고객들에게 티볼리 송풍구 방향제 등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장마와 찌는 듯한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신청사연 등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6주 동안 총 100팀을 선정,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