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독도사랑 자전거 축제 참여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BGF리테일, 독도사랑 자전거 축제 참여자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U어라운드코리아 포스터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다음달 3일까지 독도사랑 자전거 축제 ‘2016 CU 어라운드코리아 포 독도(around Korea for Dokdo)’ 행사 참여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자전거 축제는 다음 달 30일 열리며 비경쟁 자율 레이스다. 참여자들은 독도 응원 메시지가 새겨진 셔츠를 입고 자전거를 타며 전국 각지에서 다음달 25일인 ‘독도의 날’을 알리게 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자전거 레이스 행사와 다르게 정해진 출발점이 없다. 참여자는 행사 당일 정해진 시간 내에 자신이 원하는 출발점에서 라이딩을 시작하면 된다. 단, 라이딩 도중 사전에 발송된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해 인근 CU(씨유)에서 보급품을 구입하고 인증샷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인증된다. 

CU(씨유)는 1만여 점포를 활용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독도의 날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공간적 제약 없이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보다 넓은 범위에서 독도의 날을 홍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행사 참여자에게는 자전거 라이딩 앱(STRAVA)에 기록된 거리와 시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독도사랑 티셔츠, 봉크백(음료전용 가방), CU모바일 상품권, 완주 메달 등이 수여된다. 최장거리 주행, 이색 지역, 포토제닉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자전거 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