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쇼핑왕 케이를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쇼핑, ‘쇼핑왕 케이를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0.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K쇼핑이 오는 31일까지  ‘쇼핑왕케이(K)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쇼핑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100인의 구매왕에게 총 27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쇼핑왕케이(K)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TV, 인터넷, 모바일, 리모컨 주문을 포함해 TV편성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쇼핑왕케이(K)’로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24K 황금왕관열쇠(3.75g)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추첨일은 다음 달 14일이며 경품은 오는 12월 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쇼핑은 이사와 결혼 시즌인 가을을 맞아 생활가전 제품을 특별 편성한다. 오는 6일 론칭 예정인 ‘탑룩스호환형 LED램프’는 ‘엘이디 램프 구동장치’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평균 수명시간 3만6000시간에 소비전력을 58% 감소시킨다. 

오는 9일 론칭 예정인 ‘테팔에어포스 무선청소기’는 TV홈쇼핑 220억 판매돌파 신화의 주인공이자 유럽 19개국 무선청소기 판매 1위 제품이다. K쇼핑에서는 최저가보상제를 적용해 경쟁업체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10배를 보상해주며, 이달 한정으로 테팔헤어드라이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직 방송에서만 최대 3만원 즉시할인도 적용된다. 

또한 K쇼핑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해 생활가전 및 건강식품, 패션의류를 통한 고객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선다. 일월 특대형 카페트 매트, 일월 워셔블 절전매트 싱글+더블 온돌매트와 종근당 오메가3, 한삼인하루홍삼, 천호식품 흑염소플러스알파 등 건강식품을 포함해 퀼팅패딩, 니트, 레깅스 등 FW패션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쇼핑 방송 시청 중 미리 등록한 신용카드의 비밀번호를 리모컨으로 입력해 결제하는 T커머스 간편 결제 서비스인 ‘TV간편결제’를 이용해 올레TV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금액에 상관없이 TV포인트 5000점을 지급해주는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