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2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1.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코웨이가 2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2017 CES 혁신상(2017 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976년에 만들어진 ‘CES 혁신상’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CES 출품제품을 대상으로 기술과 디자인, 혁신성, 고객 가치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10일(미국 현지시간) 미국소비자기술협회 발표에 따르면 코웨이는 △스스로살균 정수기 듀얼아이스(CHPI-390L)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 △IoCare-Beauty 등 총 3개 제품이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듀얼아이스는 일반얼음과 먹기 좋은 작은 크기의 조각 얼음이 동시 제공되는 프리미엄 얼음정수기다. 정수기 속 물이 지나는 유로와 수조 그리고 물이 나오는 파우셋까지 스스로 살균하며 IoCar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물음용 습관까지 관리해준다. 

내년 출시 예정인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는 제품에 와이파이를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제품 모니터링 및 조작이 가능한 제품이다. 

IoCare-Beauty는 코스메틱에 사물인터넷을 적용한 뷰티 기기로 추후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피부 상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실내외 환경 등을 다차원적으로 분석한다. 진단 결과에 따라 맞춤 용량의 에센스, 크림을 제안하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피부 컨설팅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전문화된 라이프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코웨이의 고객 중심적인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2017 CES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