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2016 사우디 헬스&뷰티 박람회’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우동천, ‘2016 사우디 헬스&뷰티 박람회’ 참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1.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여성청결제 질경이·질경이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 ⓒ하우동천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젯다(Jeddah)에서 열리는 ‘2016 사우디 헬스&뷰티 박람회(Saudi Health & Beauty 2016)’에 참가한다. 

하우동천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중동 코스메틱 강국 사우디아라비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사우디 헬스&뷰티 박람회에는 로레알, 웰라, 메이블린, 바이오더마, 커브스 등 글로벌 뷰티 및 헬스케어 브랜드들도 대거 참가한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화장품시장은 중동 전체 화장품시장의 41.6%를 차지한다. 또한 지난 2010년에서 2014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1.8%를 기록하며 급성장 중이다. 오는 2020년까지는 연평균 15%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최원석 하우동천 대표는 “이번 박람회 참가는 사우디아라비아 내수시장은 물론 중동권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하우동천은 다양한 해외 홍보 활동과 더불어 여성 건강 분야의 끊임없는 연구로 글로벌 제약회사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우동천은 국내를 포함 세계 10개국에서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첫 수출을 성사시키고 러시아·헝가리·우크라이나 등 유통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 판로 개척에 돌입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