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고객 초청 '딜러 서비스 데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 코리아, 고객 초청 '딜러 서비스 데이'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1.2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 26일 바바리안 모터스 일산 서비스센터에서 BMW 코리아 '딜러 서비스 데이'가 개최된 가운데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BMW 코리아

BMW 코리아는 향후 1년간 BMW·MINI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딜러 서비스 데이(Dealer Service Day)'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차량 자가 진단법과 외부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설명하고, BMW·MINI 공식 서비스 센터의 높은 기술력과 우수한 진단 장비, 특수 공구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딜러 서비스 데이는 첫 시작으로 지난 26일 바바리안 모터스 일산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50여 명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BMW 코리아는 향후 1년간 8개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총 1000여 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BMW는 그동안 고객과 소통을 위해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인보이스 핫라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