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올해 마지막 신입객실승무원 수료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올해 마지막 신입객실승무원 수료식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3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이스타항공은 29일 서울 강서구 사무실에서 올해 마지막 신입 객실승무원 훈련 수료식을 가졌다. 사진은 신입승무원들과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지난 29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6차 신입객실승무원 수료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을 마친 27명의 신입객실승무원들은 올해 하반기 객실인턴승무원 모집에 응시해 합격한 승무원들로 총 9주간 진행된 △기내안전 교육 △비상탈출 △응급조치 △항공보안 △객실서비스 △고객응대 △비행실습 등의 교육을 마친 바 있다.

해당 승무원들은 2017년 정유년 새해부터 비행 스케줄 근무에 투입, 항공기 기내안전과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수료식을 마친 나소희 승무원은 "힘든 훈련을 마치고 정식 승무원이 돼 기쁘다"며 "새해를 맞아 첫 근무를 시작하는 만큼 기내 안전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승객들에게 더 큰 행복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올 한해 총 4대의 항공기 도입과 사이판, 하노이 노선 취항, 김해공항을 통한 신규노선 취항 등을 이뤘으며, 이를 통해 총 130여 명의 객실신입승무원을 채용하는 등 청년실업해소에 적극 나서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