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원 광동제약 대표, "올해 정도경영과 핵심가치 확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 "올해 정도경영과 핵심가치 확립"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0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가 지난 6일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올해 경영슬로건을 ‘혁신 2017! 새로운 광동!’으로 제시하며 정도경영과 핵심가치 확립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지난 6일 경기도 성남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과 양재 aT센터에서 시무식을 겸한 신년 워크숍을 진행하고 2017년 목표와 실천과제를 공유했다고 9일 밝혔다. 

최성원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정치 지형도 변화와 경기침체 등 국내외 상황이 녹록치 않았음에도 고른 성장을 달성했다”며 “이러한 성과는 모든 임직원들의 땀과 노력이 있어 가능했던 일”이라고 말했다. 

이 날 워크숍에서는 올해 경영방침을 ‘정도경영과 핵심가치 확립’으로 정하고 3대 혁신과제로 △경영체계 혁신 △성장패러다임 혁신 △사고와 가치체계 혁신을 제시했다. 

최 대표이사는 “저성장 무한경쟁 시대에 필요한 것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사고와 차별성을 갖는 혁신”이라며 “혁신은 낡은 과거와의 결별과 전 영역에서의 근본적인 변화를 뜻하며 단순한 구호가 아닌 강력한 실행을 수반해야만 그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날 영업본부와 일반부서로 나눠 진행된 신년 워크숍에서는 지난해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임직원들에게 포상이 수여됐다. 영업대상에는 이석 생수사업부 이사, 단체상에는 OTC사업부 최보현 지점장 외 8명, 개인상에는 이성훈 에치칼본부 차장 외 16명이 각각 수상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