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8일까지 '틔움버스 테마지원' 참가 접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타이어, 28일까지 '틔움버스 테마지원' 참가 접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2.1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타이어는 오는 28일까지 '2017년 틔움버스 테마지원' 참여를 희망하는 사회복지기관의 신청을 받는다. ⓒ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오는 28일까지 '2017년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사회복지기관의 신청을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틔움버스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동의 어려움을 겪는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대형 버스를 지원해 취약계층의 다양한 교육 체험을 돕는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은 한 가지 주제로 테마형 체험을 기획하는 사회복지기관에 연 4회 버스 운행비와 프로그램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1회 실시되는 틔움버스 일반지원 사업과 달리 프로그램 간의 연계성을 높이고, 참여자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공모를 통해 총 20개의 기관을 선정할 방침이며, 선정된 기관에는 45인승 버스를 비롯해 버스 기사를 포함한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용 등 버스 운행비와 프로그램비가 기관별 연간 총 500만 원까지 지원된다.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 이용을 원하는 사회복지 관련 기관, 법인·단체는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 내용과 심사, 선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