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크리미언·핫블링치킨, 판매구성비 40%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네치킨 크리미언·핫블링치킨, 판매구성비 40%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네네치킨의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ㆍ핫블링 치킨 판매비중이 출시 4개월 만에 각각 20%를 돌파했다. ⓒ네네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이 출시 4개월 만에 전체 판매구성비의 40%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네네치킨이 신메뉴 2종이 출시된 지난해 11월부터 이달까지 약 4개월 간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의 판매비중이 각각 20%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신메뉴가 단기간 내에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같은 기간 동안 네네치킨 대표 인기메뉴인 치즈 스노윙 치킨의 판매비중은 25%에 달했다. 

네네치킨이 지난달 새롭게 공개한 광고도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송인 유재석과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해 신메뉴 2종을 포함한 ‘반반반 세트’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진 새 CF는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230만회를 기록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은 정식 출시 전부터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네네치킨 창사 이래 최고의 ‘맵단(맵고 달콤한 맛)’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며 “신메뉴 2종이 치즈 스노윙 치킨, 오리엔탈 파닭과 같은 스테디셀러처럼 향후 네네치킨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미언 치킨은 프라이드 치킨 위에 양파 슬라이스와 크림소스를 얹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핫블링 치킨은 청·홍피망, 양파, 마늘 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