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7월 전국 시승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요타 코리아, 7월 전국 시승회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7.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토요타 코리아는 7월 휴가철을 맞이해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 ⓒ 토요타 코리아

토요타 코리아는 휴가철을 맞이해 7월 한달 간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토요타는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캠리와 라브4 구매 혜택도 강화한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더블FMS쿠폰(4년/8만km까지 정기 점검·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현금 구매 시에는 캠리 250만 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라브4(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또는 10년/20만km 엔진오일·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등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 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 토요타를 사랑하시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라인업의 토요타 차를 시승하고, 스마트한 구매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