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홈런 ELS 가입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안타증권, 홈런 ELS 가입 이벤트 실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1.2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유안타증권이 내년 2월까지 발행하는 유안타 홈런 ELS 2종을 공모하며 ELS 가입 이벤트를 병행중이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2018년 2월 28일까지 발행되는 유안타 홈런 ELS 가입 시 가입 조건에 따라 파리바게뜨 및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1천만 원 이상 가입 고객에 파리바게뜨 1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1백만 원 이상 온라인으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카페라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사은품은 고객별 1회만 지급한다.

유안타 홈런 ELS는 고객 선호도에 따라 수익률 또는 조기 상환 확률을 높이거나 원금손실 부담을 줄이는 등 상품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투자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파생 결합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내 매주 발행되며, 먼저 오는 28일까지 유안타 홈런 ELS 3864호와 3865호 등 2종을 총 45억 원 규모로 공모한다.

유안타 홈런 ELS의 최소 가입금액은 10만 원이다. 유안타증권 전국 지점 및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청약할 수 있다. 가입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유안타증권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유안타 홈런 ELS는 보다 좋은 조건으로 발행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상품”이라며 “고수익추구형, 빠른 조기상환추구형, 저낙인형 등 다양한 유형의 ELS 상품 발행과 이벤트를 통해고객 만족을 지속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