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무술년 모바일 계좌 개설 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무술년 모바일 계좌 개설 신규고객 대상 이벤트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년까지 주식 거래 무료 수수료 혜택과 황금돼지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2018년 모바일로 동사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2030년까지 주식 거래 무료수수료 혜택과 황금돼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가 2018년 새해를 맞아 모바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2030년까지 주식 거래 무료수수료 혜택과 황금돼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무료 수수료 혜택은 모바일로 ‘S-lite Plus’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돌아간다. 최초로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대상이며,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신한i알파’를 통해 오는 3월 31일까지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이후 온라인(모바일, 웹, HTS) 채널로 국내주식을 거래할 경우 2030년까지 무료수수료 혜택이 주어진다(유관기관 비용 제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국내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14명의 고객이 황금돼지 10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신한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주미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온라인으로 주식 거래를 원하는 신규 고객분들이 수수료 부담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익과 안정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