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오늘] 영진위, 온라인비즈니스센터(KoBiz) 영문 홈페이지 개편… HUG ‘도시재생 뉴딜 지원 활성화 워크샵’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기업오늘] 영진위, 온라인비즈니스센터(KoBiz) 영문 홈페이지 개편… HUG ‘도시재생 뉴딜 지원 활성화 워크샵’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2.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HUG, 도시재생 뉴딜 지원 활성화 워크샵 개최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지난 23일 HUG 여의도 사옥에서 '도시재생 뉴딜 지원 활성화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뉴딜정책 본격 추진의 해를 맞아 도시재생 뉴딜 지원 활성화를 위한 HUG의 역할 및 구체적 방안을 모색하고 정부 및 HUG 부서간의 협업과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박종홍 HUG 기금본부장은 “HUG는 쇠퇴도시 활성화와 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해 도시재생 뉴딜정책을 뒷받침 해야 하는 막중한 소임을 맡고 있다”며 “뉴딜정책 성공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 및 운영실전 과정’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내달 22부터 이틀간 실시하는 ‘식품기업 상품가격결정 및 운영실전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과정은 기업 수익과 판촉 전략의 중요요소인 상품의 가격을 가장 적정한 선에서 결정하는 것을 돕는데 목표를 두고 지난해 신설해 약 160%의 모집 경쟁률을 보였다.

교육내용은 △제품 단위당 가격구조 △제조원가를 포함한 원가의 기본적 이해 △가격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가격결정 방법(비용중심, 고객중심 등) △판매채널에 따른 입점 가정 실습 등이며, 과정 수료 후엔 자회사 상품의 최적 가격 결정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진위, 온라인비즈니스센터(KoBiz) 영문 홈페이지 개편

영화진흥위원회는 한국영화 해외홍보 전문 플랫폼인 온라인비즈니스센터(KoBiz) 영문 홈페이지를 개편해 2월부터 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로운 온라인비즈니스센터(KoBiz) 영문 홈페이지는 흰색 바탕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개편했고, 위원회 국제공동제작 지원 작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상담과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신규 메뉴를 구축했다. 또한, 일회성에 그쳤던 공동제작 비즈매칭 행사를 온라인 비즈매칭 형태로 지속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기능도 새롭게 제공한다.

오석근 영화진흥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온라인비즈니스센터(KoBiz) 영문 홈페이지 개편을 바탕으로, 해외 영화 산업 관계자들에게 좀 더 다양하고 정확한 한국영화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콘텐츠 관리를 강화하고 위원회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여 실질적인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