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신용회복위원회는 2일 서울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역량강화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CS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응대하는 신용회복위원회 전국 31개 지부 CS리더와 본부 CS담당자가 참여했다.
이계문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은 “무거운 발걸음으로 어렵게 찾아온 고객에게 정성어린 상담을 통해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공급자적 시각이 아닌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직원들이 돼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는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트렌드 및 고객경험관리 관련 교육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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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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