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팩토리’, 유나이트 서울 2019 공식 후원
‘아이펀팩토리’, 유나이트 서울 2019 공식 후원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5.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아이펀팩토리’, 유나이트 서울 2019 공식 후원ⓒ아이펀팩토리
‘아이펀팩토리’, 유나이트 서울 2019 공식 후원ⓒ아이펀팩토리

게임 서버 전문 개발사 아이펀팩토리는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되는 ‘유나이트 서울 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나이트는 유니티에서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로, 이번 유나이트 서울 행사에서는 유니티 설립자인 데이비드 헬가슨(David Helgason)의 기조 연설 및 다양한 게임을 체험하고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쇼케이스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펀팩토리는 현장에서 유니티를 사용하는 개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부스를 운영하고, 유니티로 개발하는 게임에 자사의 ‘아이펀 엔진’을 이용해 손쉽게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아울러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펀팩토리 문대경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보다 많은 유니티 개발자들이 손쉽게 멀티플레이어 게임 개발에 접근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펀팩토리는 국내외 여러 개발자 커뮤니티를 적극 후원함으로써 게임 개발 생태계 회복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이펀팩토리는 게임 서버 개발 전문 기업으로 자사의 ‘아이펀 엔진’은 게임의 장르와 플랫폼의 구분 없이 고성능의 안정적인 게임 서버를 손쉽게 개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아이펀 엔진은 넥슨의 ‘크아 BnB M’에도 도입되어 최대 동시접속자 20만명 이상을 서비스할 수 있는 안정성과 성능을 검증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