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출시
KEB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용대출’ 출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6.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KEB하나은행은 기존 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3분이면 모바일로 간단히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기존 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3분이면 모바일로 간단히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기존 은행 거래가 없어도 누구나 3분이면 모바일로 간단히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24시간 365일 은행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KEB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인 '하나원큐'를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한도 조회와 대출이 가능하다.

손님의 직장 정보와 보유 자산 등 다양한 빅 데이터를 자동으로 반영하여 대출 한도와 금리를 산출하며 최대 2억 2000만원의 높은 대출 한도와 급여이체, 카드결제,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조건 충족 시 최저 연 2.792%(2019.6.10 기준)의 낮은 대출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급여소득자 외에도 신용평가사에서 산출하는 추정 소득 정보를 반영하여 사회초년생, 자영업자 및 주부 등도 손쉽게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KEB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신용대출' 출시를 기념하여 6월 말까지 1만명을 대상으로 대출 한도 조회 후 한도가 나오면 3000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대출 신규까지 하면 7000 하나머니를 제공하여 총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직장 유무와 은행 거래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신용대출 한도 조회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함으로써 휴머니티 기반의 포용적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