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대한상의,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트라-대한상의,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6.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의원회의실에서 열린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 ’에서 안톤 로기노프 모스크바주 투자혁신부 차관, 김상묵 코트라 경제통상협력본부장, 권구훈 북방경제협력위원장, 바딤 크로모프 모스크바시 부지사, 박근태 한-러 기업협의회장, 미하일 본다렌코 주한 러시아 무역대표(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코트라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의원회의실에서 열린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에서 안톤 로기노프 모스크바주 투자혁신부 차관, 김상묵 코트라 경제통상협력본부장, 권구훈 북방경제협력위원장, 바딤 크로모프 모스크바시 부지사, 박근태 한-러 기업협의회장, 미하일 본다렌코 주한 러시아 무역대표(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코트라

코트라는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의원회의실에서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러시아 모스크바주(州) 정부를 초청해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러 기업협의회’는 신북방정책의 시행과 함께 지난 2017년 12월에 출범해 양국 간 통상·투자 증대, 기술협력 등 민간 경제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반기에 한 번 개최되는 정례회의는 우리 기업의 러시아 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트라와 대한상의는 한-러 기업협의회 공동 간사기관이다.

이날 회의에는 박근태 한-러 기업협의회장(CJ대한통운 대표이사), 권구훈 북방경제협력위원장, 김상묵 코트라 경제통상협력본부장과 바딤 크로모프 모스크바주 부지사, 안톤 로기노프 모스크바주 투자혁신부 차관을 비롯해 100여명의 한-러 기업협의회 회원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