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특별관 개봉 확정… 개봉 기념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 CGV,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특별관 개봉 확정… 개봉 기념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포스터 ⓒ CJ CGV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포스터 ⓒ CJ CGV

CJ CGV는 내달 2일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일반관은 물론, CGV만의 특별관인 4DX·스크린X·4DX with ScreenX·IMA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를 다룬 첫 번째 마블 시리즈다.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오감체험특별관 4DX관에서 관람하면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파이더맨의 자유자재 액션을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다.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로는 건물과 건물 사이를 활강하는 스파이더맨 특유의 액션이 3면 스크린에 펼쳐진다. 4DX와 스크린X 효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4DX with ScreenX 포맷은 CGV용산아이파크몰·왕십리·광주터미널·센텀시티·천안터미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해 전국 17개 IMAX관에서는 대형 스크린에서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을 기념해 CGV는 오는 8월 4일까지 CJ ONE 회원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2회 관람하면 CJ ONE 포인트 1000점, 3회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1000점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울러 보너스 미션도 준비했다.

4DX·스크린X·IMAX 3가지 포맷을 모두 관람한 고객 혹은 4DX with ScreenX와 IMAX 2가지 포맷을 관람한 고객은 추가 2000점의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스파이더맨 트래블 택'과 '여권 지갑'도 선물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