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7.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넥슨
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넥슨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숨바꼭질’은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특정 사물로 변신하여 숨어있는 플레이어를 술래가 찾아내는 콘텐츠로,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상황이 자주 연출돼 FPS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숨바꼭질’은 7월 25일 ‘카스온라인’의 유저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에 정식 테마로 지원돼 유저는 다양하고 참신한 ‘숨바꼭질’ 모드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아울러 넥슨은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에 앞서 7월 19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Top.50 이벤트 해독기’ 3개를 보상으로 즉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3만 원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3000 마일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올해 1월 공개된 ‘궁니르’에 이어 두 번째 신규 ‘에픽’ 무기로 ‘드레드노바’가 오는 11일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드노바’는 ‘카스온라인’ 최초의 ‘에픽’ 근접 무기로, 전용 해독기와 무기 조각을 수집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초월 클래스와 유니크 파츠 무기 업데이트 등 3개월간 운영되는 2019년 시즌3도 11일에 시작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