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 기술세미나 개최…신제품 4종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표, 기술세미나 개최…신제품 4종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8.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삼표그룹은 지난 8일 김해 몰탈공장에서 무수축 그라우트 몰탈 신제품 4종 소개를 위한 기술세미나를 열었다 ⓒ 삼표그룹
삼표그룹은 지난 8일 김해 몰탈공장에서 무수축 그라우트 몰탈 신제품 4종 소개를 위한 기술세미나를 열었다 ⓒ 삼표그룹

삼표그룹은 지난 8일 경남 김해몰탈공장에서 기술세미나를 열고 신제품 4종을 소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 임직원과 특수 몰탈 전문 대리점 관계자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무수축 그라우트 몰탈 제품인 '삼표 그라우트' 4종을 소개하고 기술을 시연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생산라인 견학, 거래처 간 네트워킹 형성 등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무수축 그라우트 몰탈은 시멘트, 모래, 강화제(특수혼화제) 등을 일정 비율로 배합해 현장에서 물만 부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즉석 시멘트다. 일반 제품보다 유동성이 좋아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에 안성맞춤이고, 수축 없이 단단하게 굳어 내구성도 뛰어나다는 게 삼표그룹의 설명이다.

이날 소개된 그라우트 몰탈 신제품 4종은 강도·용도에 따라 각각 'SG 45N', 'SG 60P', 'SG 70S', 'SG 80ES' 등으로 구성됐다.

SG 45N은 고강도를 요구하지 않는 부위에 범용적으로 활용되는 보급형 제품, SG 60P는 대형 기계 기초·패드 그라우트용으로 적합한 일반형 제품, 유동성이 우수한 SG 70S는 PC(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슬리브 등 좁은 공간용, SG 80ES는 압축강도가 빠르게 발현돼 긴급 보수 공사에 제격이라는 평가다.

삼표그춥 측은 "건축물의 안전성 제고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고성능 자재인 그라우트 몰탈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라며 "특수 제품 다각화, 영업망 확대 등을 통해 무수축 그라우트 몰탈이 안정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생산라인 증설, 기술력 제고, 특수 제품 라인업 확대, 영업망 확장 등에 박차를 가해 업계 선두주자로 올라설 것"이라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영남지역 세미나에 이어, 수도권에서도 기술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