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 ‘원데이 무비 트립’ 진행…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카르멘> 상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GV, ‘원데이 무비 트립’ 진행…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카르멘> 상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6.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원데이 무비 트립’ 진행

‘원데이 무비 트립’ 포스터 ⓒ CJ CGV
‘원데이 무비 트립’ 포스터 ⓒ CJ CGV

CGV는 오는 4일부터 5주 간 ‘원데이 무비 트립’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4일부터 떠나볼 여행 콘셉트는 ‘뉴욕 트립’이다. 뉴욕의 풍경과 감성을 담은 영화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리빙보이 인 뉴욕>, <프란시스 하>를 선보인다.

원데이 무비 트립 영화는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으로, 가격은 6000 원이다. 6월 둘째 주는 ‘유럽 트립’을 주제로 유러피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카르멘> 상영

오페라 인 시네마 <카르멘> 포스터 ⓒ 롯데시네마
오페라 인 시네마 <카르멘>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일요일 오후 4시 전국 9개관에서 ‘오페라 인 시네마(Opera in Cinema)’ 6월 작품 <카르멘>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조르쥬 비제의 <카르멘>은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담배공장에서 일하며 살아가던 가난한 집시 여성 ‘카르멘’과 위기에 빠진 그녀를 구해준 군인 ‘돈 호세’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르멘>은 2016년 오페라 <코>로 로열오페라하우스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후, 많은 작품들을 작업해온 베리 코스키가 연출을 맡았다. 또한, 야쿱 흐루샤가 오페라 지휘를, 러시아 메조 소프라노 안나 고랴초바가 카르멘 역을, 이탈리아 테너 프란체스코 멜리가 돈 호세 역을 맡았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