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출시…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매출 300억 원 돌파
[제약오늘]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출시…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매출 300억 원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홀리데이 특별팩'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유사나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홀리데이 특별팩'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유사나

유사나, '홀리데이 특별팩' 한정판 출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홀리데이 특별팩'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유사나의 홀리데이 특별팩은 연말연시 지친 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사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항산화&면역건강 베스트 특별팩 △장 건강 특별팩 △뼈&관절 건강 특별팩 총 3가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에 담았다.

△항산화&면역 건강 베스트 특별팩은 바쁜 일상 속 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장 건강 특별팩은 피로도가 높아지는 연말연시에 장과 간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뼈&관절 건강 특별팩은 움직임이 적은 겨울철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2개와 뼈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인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된 '마그네칼D'로 구성됐다.

JW생활건강,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 출시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코드 밀크씨슬&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비타민7종을 포함한 간 건강 영양제다. 밀크씨슬은 엉겅퀴와 유사한 국화과 식물로 밀크씨슬에 함유돼 있는 '실리마린' 성분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B는 신체 에너지 생성과 신체 기능 조절에 필요한 영양소로 7가지 비타민B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최대 300%를 함유하고 있다. 

타우린, 울금, 헛개나무 등 6가지 원료와 4가지 아미노산, 2가지 버섯 등 엄선한 12가지 부원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PTP 개별 포장으로 공기를 차단해 제품의 산화·오염을 예방해주며, 하루 1정 간편하게 복용하면 된다.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 매출 300억 돌파

GC녹십자는 자사의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가 12월 첫번째 주까지 올해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대비 60% 이상 증가한 수치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출시 후 5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넘어선 제품이다. 회사측은 이러한 성장이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 마케팅 전략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올 초부터 비맥스의 첫 번째 TV 광고를 병행한 것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대웅제약 '나보타', 대상포진 후 신경통증 감소 효과 입증

대웅제약은 자체 개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대상포진 후 신경통증에 대한 효과가 '베트남 의학저널'(Vietnam Medical Journal)에 게재됐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연구는 덩 빅 지엡(Dang Bich Diep) 베트남 국립 피부과 병원 교수가 베트남 현지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연구진은 대상포진 후 신경통증을 겪고 있는 환자 30명을 두 집단으로 무작위 배정하고 나보타 투여시 효과와 대조군으로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투여시 효과를 각각 비교했다.

나보타 투여군은 나보타를 2.5U/0.1ml로 희석해 통증부위당 1~2cm 간격으로 0.1ml씩 주사했고, 리도카인 투여군은 통증부위당 0.1ml의 리도카인을 투여했다. 주사 후에는 환자들의 통증개선 정도를 평가하기 위해 VAS 통증평가척도를 사용해 주사 후 4개월까지의 경과를 관찰했다.

연구 결과, 두 집단 모두 주사 후 1주차 환자의 통증 정도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게 감소했으나, 나보타 투여군은 주사 후 4개월차까지 통증감소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된 반면, 리도카인 투여군은 주사 후 1개월 후 통증이 다시 악화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