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모험의 동반자 ‘레이더’ 시스템 추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스파, ‘킹스레이드’ 모험의 동반자 ‘레이더’ 시스템 추가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2.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레이더’의 고유 능력치를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들에게 적용 가능
‘레이더 하우스’를 통해 ‘레이더’ 획득 및 관리 등 상호 교감형 활동 진행
‘라인프렌즈’ 캐릭터 ‘킹스레이드’의 신규 ‘레이더’ 및 악세서리로 등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베스파 제공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콘텐츠 ‘레이더’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고 9일 밝혔다. ⓒ베스파 제공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콘텐츠 ‘레이더’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레이더’ 시스템은 ‘레이더’를 활용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들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희귀, 영웅, 고대, 전설 등 네 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는 ‘레이더’는 각기 다른 고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의 전략적 재미를 배가시키는 요소로 작용한다.

이용자는 별도의 공간인 ‘레이더 하우스’에서 모험을 함께할 동반자 ‘레이더’를 소환하거나 부화기를 통해 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미 보유한 ‘레이더’가 중복된 경우, 상위 등급의 ‘레이더’로 합성할 수 있는 ‘레이더 정수’가 주어진다.

또한 ‘1-17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후 ‘세계수 스테이지’ 및 포탈을 통해 입장 가능한 ‘레이더 하우스’에서는, ‘레이더’ 획득 및 관리 외에도 배치, BGM 설정, 연출, 촬영 등 다양한 상호 교감형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킹스레이드’의 ‘레이더’와 악세서리로 등장한다. 먼저 ‘브라운’과 ‘코니’, ‘초코’, ‘문’이 ‘라인프렌즈 레이더’로 합류했고, 이어 ‘샐리’, ‘에드워드’, ‘레너드’, ‘제시카’로 구성된 ‘라인프렌즈 액세서리’가 특별 상점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오픈됐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