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2종 출시…홈앤쇼핑, 윤리헌장 선포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2종 출시…홈앤쇼핑, 윤리헌장 선포식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NS홈쇼핑은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배우 오윤아가 직접 출연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28일 오후 2시 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은은한 단 맛의 '달달 갈비찜'(500g) 4팩과 단짠 갈비찜에 고춧가루로 매콤한 맛을 더한 '매운 갈비찜'(500g) 4팩 등 총 8팩 구성에 6만9900원이며, ARS 주문 1000원 할인과 무이자 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오후 6시 35분에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 18미+만능 비빔장'은 5만9900원,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 10미+만능 비빔장' 구성은 4만900원에 판매하며, ARS 주문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 쇼크라이브,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설 상품 특집 생방송

CJmall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크라이브는 설 시즌을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총 12시간 특별 생방송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오쇼핑 설프라이즈로 이름 붙여진 이번 기획전은 설을 앞두고 기획된 총 12개의 상품이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설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CJmall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크라이브와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된다.

이번 방송에는 서아랑, 김경진, 김미진 등 유명 쇼호스트는 물론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방구석리뷰룸 등이 출연해 CJmall이 엄선한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 제품이 단독 사은품, 추가구성 등 특별조건으로 소개되며 설 시즌을 맞이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의 기호에 맞춰 풍성하게 준비됐다.

갤러리아百, 신축년 기념 '마인크랑 소 와인세트'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소 모양 로고가 그려진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인크랑 소 와인 세트는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2021년 설 명절 선물세트로 오스트리아 대표 와이너리인 마인크랑에서 양조한 와인으로 구성됐다.

마인크랑은 대규모 목장을 운영했던 가문의 정체성을 소 모양 로고에 담는 것으로 유명하며, 포도와 떼루아의 특징을 그대로 간직한 내추럴 와인을 생산한다. 세트는 신선한 포도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마인크랑 블라우프랑키쉬와 산도와 탄닌이 좋은 밸런스를 이루는 마인크랑 쯔바이겔트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0만 원이다.

홈앤쇼핑, 윤리헌장 선포식 개최

홈앤쇼핑은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윤리헌장을 선포하고 임직원 서약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윤리헌장 선포식은 지난해 12월 제정한 윤리헌장 내용을 대·내외적으로 선포함으로써 윤리헌장에 대한 실천 의지를 표명하고, 임직원의 윤리의식 제고 및 건전한 사내문화 확산 차원에서 마련됐다. 행사는 윤리경영의 원년 의미를 담은 영상 시청에 이어 임직원들의 윤리생활화를 다짐하는 윤리헌장 낭독, 윤리강령 선서, 윤리강령 실천서약 순으로 진행됐다.

'윤리가 생명이다'이라는 슬로건으로 회사의 가치체계와 재도약을 위한 윤리경영 의지를 반영한 홈앤쇼핑 윤리헌장에는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신뢰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통한 사회적 책임 △투명·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한 준법·윤리경영 △임직원 인권 존중 및 품위유지 등의 내용이 담겼다.

현대백화점, 설 선물로 하트 모양 '샤인머스캣' 2종 판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동안 '하트 모양 샤인머스캣'이 들어간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상품은 샤인머스캣 한송이로 구성된 '산들내음 하트머스캣 세트', 샤인머스캣과 사과·배·한라봉·천혜향이 함께 구성된 '산들내음 하트머스캣 혼합과일 세트' 2종으로, 가격은 각각 8만5000원과 15만 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