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일동제약, ‘두리랜드와 비오비타 이벤트’ 진행…광동제약, 기분좋은 활력 ‘비타민D 1000IU’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일동제약, ‘두리랜드와 비오비타 이벤트’ 진행…광동제약, 기분좋은 활력 ‘비타민D 1000IU’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3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일동제약, '두리랜드와 비오비타 이벤트' 진행

일동제약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일과 2일, 5일 등 3일간에 걸쳐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테마파크 '두리랜드'에서 '비오비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두리랜드는 배우 임채무가 아이들을 위해 사재를 출연해 조성한 후 좋은 운영 취지와 감동적인 사연 등이 알려지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개발한 유산균·낙산균 브랜드로,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만 3세 이상 유아부터 성인을 위한 '비오비타 패밀리'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리랜드에 입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선착순 3000명까지 1인당 비오비타 샘플 10포를 무료로 나눠준다. 또한 두리랜드를 배경으로 찍은 비오비타 사진을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비오비타 정품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기분좋은 활력 '비타민D 1000IU' 출시

광동제약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음료 '기분좋은 활력 비타민D 1000IU'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타민D 1000IU는 식약처 기준 일일권장섭취량 대비 2.5배 함량인 비타민D 1,000IU와 함께 비타민C 500mg,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3mg 등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D는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며, 뼈의 형성과 유지 등에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D 1000IU는 출시 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패션후르츠맛과 가벼운 음용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함유 성분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았다.

이화의료원, 전 직원 저선량 폐CT 무료 촬영

이화의료원은 이대목동병원 상급종합병원 지정을 기념해 이대목동병원과 이대서울병원 전 교직원 3500여 명을 대상으로 저선량 폐CT 촬영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이대목동병원은 지난 5일부터 오는 8월말까지, 이대서울병원은 15일부터 9월말까지 교직원 정기건강진단 기간 내 촬영을 신청한 교직원을 대상으로 저선량 폐CT 촬영을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전 교직원 대상 무료 폐CT 촬영은 이대목동병원이 제4기(2021~2023년) 상급종합병원으로 지정되기 까지 노력과 헌신을 아끼지 않은 전 교직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우려 뿐 아니라 미세먼지 확산으로 폐질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교직원의 건강을 챙기려는 의료원 경영진의 결단도 한몫했다.

대웅제약 '나보타', 터키·칠레서 품목허가 획득

대웅제약은 최근 터키 및 칠레에서 나보타의 미간주름 적응증에 대해 품목허가를 잇달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보타는 국산 보툴리눔 톡신 제품 중 최초로 터키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으며, 3분기 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터키는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핵심 국가로서, 대웅제약은 나보타 터키 진출을 발판으로 유럽 출시도 가속화할 계획이다.

칠레는 중남미에서 미용성형 분야 선진국으로, 이번 허가를 통해 라틴 시장에서 나보타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보타는 현재까지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을 비롯해 멕시코, 파나마, 볼리비아 등 중남미 10개국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나보타의 터키 판매는 현지 파트너사 셀텍(SELTEK)사가 맡고, 칠레 판매는 토레갈(Torregal)사가 맡는다. 셀텍사는 터키 내에서 필러 시장 1위 회사로 테오시알(TEOSYAL, 필러)을 터키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토레갈사는 칠레 전 지역에 탄탄한 판매망을 구축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나보타의 빠른 현지 시장 개척을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