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본아이에프, 본오더서 죽·도시락 보양 15종 할인…BAT코리아, 3주 한정 ‘글로 프로’ 할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본아이에프, 본오더서 죽·도시락 보양 15종 할인…BAT코리아, 3주 한정 ‘글로 프로’ 할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7.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3_본오더 커피 교환권 이벤트
본오더 보양 메뉴 15종 할인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 자사앱서 본죽·본도시락 보양 15종 할인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다음달 11일까지 한 달간 자사앱 본오더에서 보양 메뉴 15종 할인·커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모음전은 본죽과 본도시락 각각 12종(삼계류, 전복류), 3종(낙지류, 장어류)으로 구성됐다. 본죽은 삼계죽, 삼계전복죽, 능이삼계죽, 특능이삼계죽, 전복죽, 진전복죽, 특전복죽, 전복내장죽, 진전복내장죽, 특전복내장죽, 트러플전복죽, 특트러플전복죽이 대상이다. 본도시락은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 일품 낙지불고기 한정식,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이 해당된다.

본오더 앱에서 이들 메뉴 주문 시 입력 쿠폰란에 ‘복날엔본오더’를 입력하면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BAT코리아, 3주 한정 ‘글로 프로’ 할인 실시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의 2차 완판을 기념해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주 간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를 열고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19세 이상 성인 소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스토어, 글로 프로 입점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구입 기기 정보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1년 간 제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성인 흡연 소비자의 글로 제품 전환에 대한 구입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는 한편, BAT가 지향하는 더 좋은 내일을 앞당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새로 출시한 글로 프로 친환경 에코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엠지씨커피, 29개 품목 공급가 인하

메가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며 주요 원부자재 29개 품목에 대해 가맹점 공급가를 인하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하 품목은 다양한 원재료, 소스, 시럽, 파우더 등 음료 베이스와 베이커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는 지난 1월에 이은 추가 조치다. 메가커피는 2017년 테이크아웃용 컵 등 총 19개 품목 가맹점 공급가 인하를 시작으로, 2018년 17개, 2019년 15개, 2020년 32개, 2021년 상반기 40개 등 총 152개 품목 가격을 지속적으로 인하한 바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신념으로 코로나 19 장기화 속에서 어려운 가맹점의 상황을 살펴 가장 필요한 원부자재 품목을 추가 지원하기로 했다”며 “다시 한 번 어려운 시기가 찾아 온 만큼 이번 공급단가 인하를 통해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플레이, ‘올림픽 남자 축구 평가전’ 디지털 생중계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 평가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로 선보인다. 

도쿄올림픽 B조에 속한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은 7월에 펼쳐지는 두 번의 평가전을 통해 올림픽 무대 전 마지막 컨디션 체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대표팀은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와 평가전, 1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프랑스와 평가전을 치른 뒤 일본으로 떠난다. 

쿠팡플레이에서는 해당 두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평가전의 하이라이트 영상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 하이라이트 등 일부 장면은 유튜브 쿠팡플레이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