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밋업’ 개최…“유망 스타트업 육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KCC,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밋업’ 개최…“유망 스타트업 육성”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09.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 케이씨씨
ⓒ 케이씨씨

KCC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이끌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고자 오는 10월 20일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밋업'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KCC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수소 BIZ △코팅·복합 소재 기술 등 신소재 △지속가능한 경영 사업 모델(친환경 소재·에너지 절감 기술 등) △업무 효율화·자동화 시스템(생산·물류, 공정 등) △가상공간 기술 등 미래 기술을 선도하는 다양한 기술·제품·서비스를 보유한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참여 희망 스타트업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와 협업제안서를 오는 2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행사 후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KCC와의 사업 협력, PoC(Proof of Concept), 기술 공동개발·투자 등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한국무역협회, 신용보증기금,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등 기관에서도 후속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KCC 측은 "유망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하고 개방형 혁신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국내 창업 생태계에 상생 협력 구조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협업 사례를 남길 수 있도록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