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참…웰스, ‘미미 정수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참…웰스, ‘미미 정수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전자랜드, 새해맞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시 운영

전자랜드는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자랜드는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에도 동참한다.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구매를 인증하면 최대 1억까지의 하나투어 맞춤 여행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전자랜드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에서 제휴카드로 삼성 프리미엄 가전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행사 적용 카드는 삼성, 롯데, KB국민, 신한, 농협카드로 제한된다.

웰스(Wells), 작지만 실속 있는 '미미 정수기' 출시

웰스(Wells)는 무전원 직수형 '웰스 미미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폭 9cm의 미니 사이즈의 직수 정수기다. 초소형 사이즈에 물이 출수되는 파우셋 또한 180도 회전 가능하며,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 방식을 채택해 콘센트 위치 제약이 없다. 특히 6단계로 구성된 '네오나노클린 필터'를 탑재해 유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을 99.9% 제거할 수 있다는 게 웰스의 설명이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6개월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코크 및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필터와 코크팁를 교체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해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