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야놀자 여행대학, ‘2022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 모집…바디프랜드, 현대이지웰과 ‘ez멤버스’ 제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야놀자 여행대학, ‘2022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 모집…바디프랜드, 현대이지웰과 ‘ez멤버스’ 제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百, '소금집 파이샵'서 가공육 활용 베이커리 선봬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 '소금집 파이샵' 매장에서 가공육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소금집 파이샵은 소금집 공방이 샤퀴테리 전문점 '소금집 델리'에 이어 새롭게 론칭한 디저트 전문점으로, 베이커리에 수제 가공육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프랑스 로레인 지방의 대표 파이(PIE)인 '키쉬 로레인'이 있다. 파이에 식사용 재료인 △잠봉(얇게 저민 햄) △구운 버섯 △그뤼에르 △모짜렐라 치즈 등이 더해졌으며, 가격은 7500원이다. 

이마트24-에쓰오일, 취약계층 자립 지원하는 사회공헌형 매장 오픈

이마트24는 에쓰오일과 사회공헌형 매장인 '이마트24 통일로일품주유소점'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24와 에쓰오일은 지난해 12월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에쓰오일 주유소 내 이마트24 편의점을 사회취약계층이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데 뜻을 모은 바 있다.

지난 달 전남 영암에 사회공헌형 매장을 처음 오픈했으며, 이번이 두 번 째다. 이마트24는 직무 교육 및 점포 운영 노하우를 알려주는 등 점포 오픈을 통해 경제적으로 자립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계획이다.

야놀자 여행대학, '2022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 모집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은 '2022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의 꿈꾸는 여행자 과정은 국내 최초로 60세 이상 활동적 장년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과정은 총 4주간 △관심사 기반 여행 주제 선정 △여행 계획 수립 △디지털 기기 활용법 △국내 실습 여행 등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온라인 교육 과정을 병행해 반복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대학은 오는 27일까지 서울 17기·18기, 부산 3기·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60세 이상(1963년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꿈꾸는 여행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합격자는 오는 31일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배민, '2022 배민신춘문예' 응모작 모집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022 배민신춘문예' 응모작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배민신춘문예는 우아한형제들이 2015년 시작한 창작시 공모전이다. 2020년, 2021년은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개최하지 못했으나 올해는 재개가 결정됐다. 2022 배민신춘문예 응모는 다음 달 3일까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음식을 소재로 한 25자(띄어쓰기 포함) 이내의 짧은 시를 창작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 기준은 예년과 동일하게 '풋! 하고 웃기거나 아~ 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이며, 결과는 4월 중 배민신춘문예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바디프랜드, 현대이지웰과 'ez멤버스' 제휴

바디프랜드는 현대이지웰이 운영하는 ‘ez멤버스’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ez멤버스는 현대이지웰 고객사 임직원에게 제공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현대이지웰 고객인 약 2100여 개 기업의, 약 220만 명 임직원들은 복지카드를 통해 바디프랜드의 대표 품목 안마의자는 물론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 전 제품을 구매, 렌탈(선납금 결제분) 시 5%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전국 127개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에서 회원 복지용 신용카드(또는 체크카드)로 구매 비용 결제, 혹은 렌탈 시 선납금을 납부하는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바디프랜드가 진행하는 전사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해 함께 이용 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 오픈

롯데하이마트가는 18일 메가스토어 18호점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은 1530㎡(약 463평) 규모 매장이다. 게이밍PC, 콘솔게임, VR기기 등 IT 가전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체험 특화 매장으로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코너를 중심으로 조성했다.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는 495㎡(약 150평) 규모로 매장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전문관도 있다. 실내 사이클, 스마트 미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 헬스기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쇼륨형 프리미엄 브랜드관도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