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늄, 창호 BI 리뉴얼…“고객친화적 마케팅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남선알미늄, 창호 BI 리뉴얼…“고객친화적 마케팅 전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4.1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남선알미늄이 남선가안샤시, 남선윈다트 BI를 변경했다 ⓒ 에스엠그룹
남선알미늄이 남선가안샤시, 남선윈다트 BI를 변경했다 ⓒ 에스엠그룹

SM그룹은 제조부문 계열 남선알미늄이 최근 '남선윈다트', '남선가안샤시' 등 창호 BI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고자 추진됐다. 기존 BI 대비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회사의 핵심 가치를 그대로 담아 냈다는 게 남선알미늄의 설명이다.

남선윈다트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창호 브랜드고, 남선가안샤시는 단열성능이 강화된 PVC 창호 브랜드다. 남선알미늄은 이번 BI 변경과 동시에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라는 브랜드 각각의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였다.

리뉴얼 BI는 남선알미늄 홈페이지, E-카탈로그, SNS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단계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남선알미늄 측은 "기존 브랜드를 유지한 채 이미지와 슬로건을 리뉴얼 하며 최근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고객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친화적 창호를 지속적으로 내놓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