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청수아행주티슈’ 론칭…NS홈쇼핑, ‘미리전하는 추석’ 이벤트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청수아행주티슈’ 론칭…NS홈쇼핑, ‘미리전하는 추석’ 이벤트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앤쇼핑, '청수아행주티슈'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18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청수아행주티슈'를 첫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오는 18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청수아행주티슈'를 첫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오는 18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청수아행주티슈'를 첫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청수아행주티슈는 세균까지 닦아주는 행주티슈로 자연유래 베이킹소다가 함유됐다. 납, 비소, 수은, 카드뮴, 형광증백제, 폼알하이드 등 50여 가지 유해물질이 불검출됐다는 게 홈앤쇼핑의 설명이다.

또한 UV 살균과정을 거친 깨끗한 정재수를 사용해 무향, 무알콜 테스트를 통과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8일 오전 5시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미리전하는 추석'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몰과 앱에서 '미리전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리전하는 추석에서는 1회 응모 시 랜덤으로 적립금, 쿠폰 중 하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당일 사용 가능한 적립금 5만 원 5명, 1만 원 10명, 1000명에게는 2일 동안 사용가능 한 1000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10일간 사용 가능한 100원 적립금은 무제한으로 증정한다. 

쿠폰 혜택을 받으면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구매 시 당일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 10명(최대 10만 원 할인), 3일간 사용 가능한 20% 쿠폰(최대 5만 원 할인) 50명, 7일간 사용 가능한 11% 할인쿠폰(최대 3만 원 할인)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앳센셜', FW 홈 패브릭 론칭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은 글로벌 섬유사와 협업해 침구·카페트 등 가을·겨울(FW) 시즌 홈 패브릭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 CJ온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렌징 모달 코튼 호텔식 베딩 세트'를 판매한다. 다음달 21일에도 <최화정쇼>를 통해 스페인 카페트 명가 유니버설(Universal xxi)과 함께 '스페인 직수입 카페트'를 선보인다. 

오는 10월에는 최고급 구스 생산 국가로 유명한 헝가리 내 구스 이불 최대 생산 기업인 나투어텍스와 협업한 침구 세트도 판매할 계획이다.

바로고, '이륜차 안심플랜' 보험 컨설팅 프로그램 마련

바로고는 '바로고 이륜차 안심플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바로고 이륜차 안심플랜은 바로고와 보험중개사 OCR이 함께 마련한 '라이더 맞춤형 보험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높은 손해율을 이유로 비싼 보험료를 부담해야 하는 라이더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운전자의 연령, 이륜차 소유자의 연령 및 경력, 이륜차 배기량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운전자에게 딱 맞는 보험사의 유상운송 보험 상품을 컨설팅해 준다. 유상운송 책임보험(필수)과 종합보험(임의)으로 구분되며 가입 신청 등 더 자세한 내용은 바로고 기사앱 내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휴식과 웰빙 위한 '보르단데' 컬렉션 출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는 아시아 사회적 기업들과 협업해 웰빙과 셀프 케어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컬렉션 '보르단데'(VÅRDAND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돌봄'을 뜻하는 보르단데 컬렉션은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 및 생계 수단 창출을 통해 취약 계층의 더 좋은 생활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아시아 사회적 기업 5곳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컬렉션 제품 대부분은 지속가능한 생산 환경에서 이케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사회적 기업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 주요 제품으로는 △인도의 '자이푸리' 이불에서 영감을 받은 간결한 디자인의 포근한 담요 △지속가능한 황마 소재로 제작됐으며 칸막이가 있어 편리한 손잡이바구니 △작은 물건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 좋은 100% 천연 면 소재 걸이식액세서리정리대 △양초와 함께 사용해 분위기를 차분하게 바꿀 수 있는 양초홀더 등이 있다.

세븐일레븐,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조성

세븐일레븐은 16일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글로벌 스테디 인기 브랜드인 포켓몬을 주제로 한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약 670평 규모)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에는 약 30여 개의 포켓몬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 15미터의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포함해 이브이, 꼬부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들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ZONE)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세븐일레븐은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내에 포켓몬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피카츄 얼굴 모양 용기의 도시락 피카츄 오므라이스, 포켓몬 스파게티, 포켓몬 키링, 페이스 피규어 등 각종 포켓몬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5L' 출시

㈜락앤락은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5L'를 출시하고 16일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5L 용량으로 확대, 3단계 파워 조절 스위치를 도입해 계절과 음식물 쓰레기 양에 따라 냉장 세기 및 소음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뚜껑 스위치 방식을 개선했으며, 기존 돌출형 DC 어댑터 방식에서 5L에 맞는 AC 타입 설계로 전원 타입을 변경했다.

펠티어 반도체를 활용한 냉장 방식으로 별도 냉매가 필요 없다. 신제품은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5L,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5L 플러스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이날 오후 3시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되며 '슈퍼 얼리버드'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어때, '빠니보틀'과 해외숙소 20% 할인 쿠폰 선물

여기어때는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해외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가 해외 항공권, 숙소 등을 출시하며 여행 서비스를 확장한 기념 이벤트로, 고객은 누구나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닉네임을 'OO보틀'로 바꾸면 참여할 수 있다. 

유튜버 빠니보틀에 대한 '팬심'이나, 여행의 즐거운 의미를 담아 자유롭게 설정하면 된다. 해외숙소 전용 2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 한도)은 참여자 모두에게 지급하고, 오는 12월 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배민 만화경, 누적 다운로드 170만…회원수 30만 명 돌파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만화경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70만, 회원 수는 올 초 대비 50% 증가한 30만 명을 기록했다고16일 밝혔다. 

만화경은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019년 8월 론칭한 웹툰 플랫폼 서비스로, 12개 작품의 잡지 콘셉트로 시작했다. 현재는 계약 작가 수 160여 명에 누적 작품 수는 180여 개로 3년 만에 15배 성장했다. 월간활성이용자 수(MAU) 역시 20만을 돌파했다.

야놀자클라우드, 와이플럭스 키오스크 거래액 77% 증가

인공지능 기반 글로벌 SaaS 기업 야놀자클라우드는 와이플럭스 키오스크의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7% 신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동기간 중 키오스크 이용률도 26% 늘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9년 말 출시한 와이플럭스 키오스크는 온라인 예약 플랫폼과 자동 연동되는 호텔 셀프 체크인 솔루션이다. 

기존에는 대면으로 진행했던 체크인 과정을 온라인 예약 시 발급되는 QR코드 인증이 활용됐다. 회사 측은 "팬데믹 이후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주목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