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2023년형 딤채 출시…청호나이스, 동호회 활성화 기업문화 마련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니아, 2023년형 딤채 출시…청호나이스, 동호회 활성화 기업문화 마련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는 전국 팔도의 김치 맞춤 숙성 기능을 탑재하고, 최근 식문화 트렌드까지 반영한 2023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니아
위니아는 전국 팔도의 김치 맞춤 숙성 기능을 탑재하고, 최근 식문화 트렌드까지 반영한 2023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니아

위니아, 2023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위니아는 2023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3년형 딤채는 전국 팔도의 김치 맞춤 숙성 기능을 탑재하고, 5룸 모델의 경우 각각의 계절마다 즐겨먹는 김치를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제철 김치 보관 모드'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천연감미료 '만니톨+' 숙성 알고리즘을 탑재했다. 만니톨은 김치 숙성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성분으로 감칠맛을 높여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내·외관의 디자인적 요소도 강화, 외그린, 코타, 토프의 유광 컬러를 추가해 총 16종의 색상으로 구성했다.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는 총 67종으로 출시된다. 출하가는 스탠드형 49종이 240만~500만 원대, 뚜껑형 18종은 80만~180만 원대다.

청호나이스, 동호회 활성화로 활발한 기업문화 마련

청호나이스는 기업문화 개선을 위해 다양한 동호회 활성화 방안을 마련·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동호회는 임직원이면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동호회 참여 시 1인당 3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동호회 개설을 위한 최소 인원을 5명으로 설정해 동호회 신설을 독려했다.

동호회는 스포츠, 자기개발, 문화생활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모집 공고 이후 한달 만에 총 13개가 신설됐다. 참가자수만  100명을 넘어섰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직원들이 동호회 활동과 같은 여가생활을 통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제도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