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아이 세럼 신제품 출시…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보습·진정크림 선봬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이 세럼 신제품 출시…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보습·진정크림 선봬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0.3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이 세럼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 브랜드 빌리프가 아이 세럼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을 3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아이 세럼이다. 피부 탄력과 생기에 도움을 주는 페니워트 허브와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 세드롤이 함유된 빌리프 탄력 개선 포뮬라인 ‘에이지 넉다운 포뮬라’를 함유하고 있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은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환경 탓에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계절”이라며 “이번 신제품이 눈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감을 전해 가을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보습·진정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가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개선, 탄력 등을 관리해주는 크림으로,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제품에는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캡슐이 함유돼 있다. 이로 인해 효능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는 게 프리메라의 설명이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출시됐고,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허브항균 섬유유연제’ 출시

애경산업 섬유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1848’(HERBMARY1848)가 ‘허브항균 섬유유연제’를 3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주 내추럴 허브 에센스를 함유했다. 수국 향을 담은 ‘해피니스’와 목련 향을 담은 ‘딥릴렉스’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애경 본사 직영몰에서 판매된다.

삼성물산패션 비이커, 가수 백예린과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BEAKER)는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싱어송라이터 백예린과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이커는 백예린이 직접 그린 그림과 글자, 타이포그라피 등을 그래픽으로 활용한 크롭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반팔 티셔츠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파우치, 스크런치 등 액세리로 구성, 총 12개 아이템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상품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다음달 2일까지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백예린의 디스코그라피와 바이닐 앨범 등으로 구성한 포토존과 함께 무료 포토매틱 부스를 운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