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듬샴푸 ‘댄트롤’ 재출시…스킨푸드, 2022 각종 뷰티 어워즈 석권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비듬샴푸 ‘댄트롤’ 재출시…스킨푸드, 2022 각종 뷰티 어워즈 석권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12.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_아모레퍼시픽] 댄트롤 재출시
댄트롤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비듬샴푸 ‘댄트롤’ 재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비듬샴푸 대표 브랜드 댄트롤을 단종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재출시는 지난 6월 단종 이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수백 건의 구매 문의와 사용 후기를 반영해 추진됐다. 구성 제품은 댄트롤의 대표 품목인 ‘딥 클린 박하 솔트 샴푸’, ‘쿨링 멘톨 탄산수 샴푸’, ‘상쾌한 향 프레쉬 애플 샴푸’ 3종이다.

기존 제품의 사용감과 두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기는 지속가능한 소재 PCR PET를 적용해 디자인했다. 비듬 있는 두피에 나타나는 5가지 증상인 비듬, 가려움, 과다 피지, 건조함, 두피 냄새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스킨푸드, 2022 각종 뷰티 어워즈 석권

스킨푸드는 올 한 해 올리브영 등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킨푸트는 올리브영, 화해, 글로우픽, 원데이원, 코스모폴리탄, 파우더룸 등 6개 어워즈에서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패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부분마스크·팩 부문 1위에 올랐다.

‘글로우픽 2022 결산 어워드’ 8개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대표적으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포어 칠링 에센스’가 모공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고,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도 1위를 지켰다. 

이 외에도 ‘2022 원데이원 매거진 뷰티어워드’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앰플·세럼 부문 위너에 선정됐고,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진행하는 ‘2022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3호 애프리콧 요거트’가 수상했다.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2022 하반기 뷰티어워드’에서는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가 1위에 올랐다.

LF몰, 2022 상품·브랜드 결산 어워즈 열어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LF몰이 2022년 베스트 상품, 브랜드를 결산하는 ‘LF몰 어워즈’(LFmall Awards)를 열고 할인을 제공한다.

LF몰 어워즈에서는 △익스클루시브(단독관) △리빙 △부츠·악세서리 △홈웨어·언더웨어 △겨울아이템 등 2022년 베스트 품목을 선정해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추가로 LF몰 어워즈에서는 한 해 동안 LF몰에서 주목 받은 브랜드를 △라이징브랜드 △루키브랜드 △메가 히트 브랜드 △스테디 브랜드 등 4개의 키워드로 나눠 선정했다. 

어워즈를 기념해 LF몰은 매일 오전 10시 50만 원 이상 구매, 일부 상품 한정으로 최대 22%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오는 2023년 1월 1일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