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세계 물의 날’ 이벤트 마련…코웨이,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세계 물의 날’ 이벤트 마련…코웨이,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세계 물의 날' 맞아 이벤트 마련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는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대하는 '펫 휴머니제이션' 문화를 반영한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자동급수기'를 통해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물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우리집 반려견이나 반려묘에게 퍼비의 자동급수기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퍼비 자동급수기(2명),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퍼비의 자동급수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진행

코웨이는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날로 매년 3월 22일에 시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웨이 ESG 환경 경영 활동의 일환이며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물을 지켜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에서 코웨이는 △수도꼭지 잠금 확인 △양치 시 물컵 사용 △세면 시 수도꼭지 잠근 채 씻기 △설거지 시 설거지통 활용 등 생활 속에서 물을 절약할 수 있는 활동을 독려하며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