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초저가 ‘더 리미티드’ 2차 상품 출시…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션’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 초저가 ‘더 리미티드’ 2차 상품 출시…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션’ 선봬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12일 수요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더 리미티드' 2차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12일 수요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더 리미티드' 2차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이마트

이마트, 초저가 상품 ‘더 리미티드’ 2탄 출시

이마트가 연중 프로젝트 ‘더 리미티드’의 2차 상품을 오는 13일 선보인다. 1차 때보다 상품 품목을 25% 늘렸고 삼성전자와 협업한 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처음으로 포함시켰다.

2차 상품은 총 60개 품목이다. 대표상품은 훈제목심, 한우불고기, 참치캔, 리챔, 국산 갈치살, 요거트 등 식품과 샴푸·린스, 치약, 청소포 등 생활용품, 삼성 비스포크제트 등 가전제품이다.

더 리미티드 일렉트로맨&삼성 비스포크제트 청소기는 이마트와 삼성전자가 함께 협업해 출시했다. 기존 비스포크제트 청소기와 성능은 유사하면서도 배터리 수량을 기존 2개에서 1개로 줄여 기존 제품 대비 33만 원 저렴한 판매가 59만9000원에 선보인다.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션’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과 ‘릴 하이브리드 이지’의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아이션’(MIIX ICEAN)을 출시한다.

믹스 아이션은 12일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4개소에서 첫 선을 보이며 오는 17일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가 확대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인 믹스(MIIX)는 ‘믹스’, ‘아이스 더블’, ‘아이스 뱅’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홈플러스,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 판매

홈플러스가 오는 13일부터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노티드 딸기 크림떡’과 ‘노티드 청포도 크림떡’ 2종을 판매한다.

SPC삼립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가 협업해 출시한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은 찰떡 안에 우유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잼, 청포도잼을 넣었다. 겉면에는 카스텔라 가루를 묻혔다. 개별 포장한 상품 안에는 노티드 캐릭터 띠부씰 3장을 무작위로 동봉했다.

쿠팡, 먹거리 할인전 진행 

쿠팡이 먹거리 할인 행사 ‘푸드대란’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간식·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 양반, 팔도, 농심, 티젠, 일리 등 브랜드 55개가 참여한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대표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