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엠플러스,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엠플러스,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3.05.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내 꿈을 찾아서〉 포스터 ⓒ 제공=유진엠플러스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내 꿈을 찾아서〉 포스터 ⓒ 제공=유진엠플러스

유진그룹은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가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인 〈내 꿈을 찾아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브레드이발소는 케이블TV, 넷플릭스 등에서 방영된 동명의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을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지난해 공개된 시즌1인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천재 이발사인 브레드가 감자칩의 악랄한 수를 뚫고 바케트와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다채로운 영상, 신나는 음악, 무대장치로 재구성해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시즌2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밑에 있는 조수 윌크가 위기를 딛고 일어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시즌1 흥행을 이끈 홍승희 연출가, 전상헌 음악감독 등 최정상급 제작진들과 또다시 함께 힘을 모았다는 게 유진엠플러스의 설명이다.

공연은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소재 신한 플레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 가격은 VIP석 6만6000원, R석 5만5000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조기 예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4개월 미만 아동은 입장 불가하다.

유진엠플러스 측은 "시즌1에서 보여준 어린이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작과는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스토리로 준비했다"면서 "올 여름 아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힐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하고, 몬스터스튜디오가 함께하며, 유진그룹 계열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에이스하드웨어, 푸른솔 골프클럽 등이 후원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