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일 썸머 페스타’ 진행…경동나비엔, 영국 ‘Installer Show’ 참가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일 썸머 페스타’ 진행…경동나비엔, 영국 ‘Installer Show’ 참가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일 썸머 페스타' 진행

신일전자(신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일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신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일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일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신일의 여름 가전과 생활가전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저소음 에어서큘레이터 S9 △프리미엄 BLDC 팬 △18L(리터) 상부식 제습기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등이다.

경동나비엔, 영국 'Installer Show' 참가

경동나비엔은 영국에서 개최되는 'Installer Show 2023'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부터 3일간 버밍엄 국립 전시 센터에서 열리는 InstallerShow 2023은 영국 최대 규모의 난방·환기·에너지 기술 전시회다. 올해 주제는 탄소중립을 포함한 '넷제로(NET Zero, 탄소중립) 솔루션'이다.

이 전시회에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콘덴싱 ON AI', 수소 콘덴싱보일러, 히트펌프 등 친환경·고효율 제품을 소개하고, 글로벌 냉난방공조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선도할 기업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롯데홈쇼핑서 '다빈치' 방송 진행

바디프랜드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29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홈쇼핑 방송 중에 다빈치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형 러그 및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게 사은품 2종세트가 지급되며,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교환권이 주어진다. 제품 교환권은 오는 9월부터 내년 6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별도로 안내되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GS홈쇼핑서 할인 방송 진행

스마트카라는 오는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 할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본 방송에서는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프로'(Pro)의 인기 컬러 2색상(△바닐라화이트 △골드브라운)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구매하면 △앱 주문 시 1만 원 할인 △일시불 1만 원 할인 △신한카드 5%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되며, 혜택 적용 시 월 2만4973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