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이너뷰티’ 육성 나선다…LG생활건강 후, ‘환유고’ 4세대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올리브영, ‘이너뷰티’ 육성 나선다…LG생활건강 후, ‘환유고’ 4세대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올리브영 이너뷰티 제품 ⓒ사진 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이너뷰티’ 육성 나선다

CJ올리브영은 ‘이너뷰티’ 육성으로 차세대 성장동력을 확보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올리브영은 콜라겐, 히알루론산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 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 상품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일상 속 내면을 채우는 자기 관리 습관’을 콘셉트로 한다.

CJ올리브영 측은 "기존에 먹는 화장품 정도로 여겨지던 이너뷰티를 일상 속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보조 식품류까지 확대할 것"이라며 "유망한 신진 브랜드도 적극 발굴해 이너뷰티 시장을 함께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후, 안티에이징 ‘환유고’ 4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환유고’ 4세대 제품을 29일 출시했다.

4세대 환유고에는 산삼 세포 성분을 중심으로 LG생활건강이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환유고는 후의 환유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5~9월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를 포함해 동충하초 등 70여 가지 한방 성분이 담긴 영양 크림이다.

소이로움X김민경, ‘월경 빈곤’ 지원에 5000만 원 기부

아이소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이로움은 브랜드 모델인 개그우먼 김민경과 5000만 원 상당의 유기농 비건 생리대를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이로움은 지난 22일 모델 김민경과 함께 자사 제품인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의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판매 수량만큼 기부하는 ‘1 대 1 생리대 기부 이벤트’로 생리대를 구매함과 동시에 고객들 역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김민경은  1000만 원 상당의 생리대를 사비로 구매, 기부에 동참했다. 이에 소이로움은 프로모션에서 판매된 생리대 개수와 동일한 수량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추가 기부금을 더해 총 5000만 원 상당의 나눔을 진행했다. 

기부된 소이로움의 유기농 비건 생리대는 기아대책을 통해 국내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리 기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랜드 미쏘, 장마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9일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얇고 시원한 소재의 △하이넥 숏점퍼 △롱 원피스 △나시 셋업 등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패션 플랫폼 ‘폴더’와 협업한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도 공개된다.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는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의 레인슈즈가 매치된 룩북으로, 유튜버 ‘도영도영이’ 채널에서 자세한 스타일링 팁이 소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