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농심 신동원, 회장 취임 2주년 맞아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농심 신동원, 회장 취임 2주년 맞아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GRS_이미지]롯데리아 대표 제품 불고기버거의 새로운 라인업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출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사진 제공=롯데GRS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의 이색 라인업 2종을 1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불고기 패티와 오징어 원물이 씹히는 오징어 패티 총 두 장의 패티로 구성돼 있다. 달콤한 맛의 불고기 맛 소스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매운 갈릭 소스가 어우러진다. 이와 함께 불고기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한 ‘불고기 베이컨 버거’도 함께 출시됐다.

신동원 농심 회장, 취임 2주년 맞아

농심 신동원 회장이 7월 1일로 취임 2주년을 맞았다.

이날 농심에 따르면 신 회장은 최근 임직원에게 보낸 이메일 메시지를 통해 오는 2030년까지 미국 시장에서 지금의 세 배 수준인 연 매출 15억 달러를 달성하고, 라면시장 1위에 오른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이에 따라 농심은 이르면 오는 2025년 미국 제3공장을 착공하고, 시장 공략에 한층 속도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신 회장은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도 더욱 내실을 다질 것을 주문해 왔다. 수익성 개선 프로젝트를 수행해 회사 운영 전반에서 불필요한 낭비 요소를 줄이고, 경영 효율성을 높여 이익률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AI, IoT를 업무방식에 적용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컴포즈커피, 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컴포즈커피가 오는 25일까지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여름 시즌 메뉴 출시 기념 ‘SNS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컴포즈커피는 지난 1일 국내산 수박주스와 라임애플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에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주소를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인증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컴포즈커피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1명에게 발뮤다 선풍기 그린팬S, 컴포즈커피 상품권 등 경품을 차등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발표된다.

신세계푸드, 오뚜기 협업 ‘고소한 참기름 식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오뚜기와 손잡고 출시 40주년을 맞은 ‘고소한 참기름’을 활용한 ‘고소한 참기름 식빵’을 13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참기름을 식빵 반죽에 넣어 참기름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빵의 조화가 특징이다. 통참깨가 함께 사용돼 씹을수록 참깨 특유의 고소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오뚜기의 고소한 참기름 제품을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으로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다.  

고소한 참기름 식빵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