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R-Line 드레스업’ 선봬…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로 황희찬 선정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R-Line 드레스업’ 선봬…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로 황희찬 선정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8.1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구안 올스페이스 R-Line 드레스업 모델의 모습.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 ‘티구안 올스페이스 R-Line 드레스업’ 100대 한정 판매

폭스바겐코리아는 프리미엄 7인승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드레스업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 R-Line 드레스업’을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모델은 폭스바겐의 대표 SUV인 티구안 올스페이스에 고성능 R 브랜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개성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원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넓어진 선택지를 제공한다.

외관은 R-Line 전용 범퍼 및 바디킷과 엠블럼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파워트레인은 탁월한 효율과 경쾌한 주행 성능을 지닌 2.0 TDI 엔진, 정숙성과 부드러운 주행 감각을 자랑하는 2.0 TSI 엔진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티구안 올스페이스 고유의 공간 활용도와 첨단 사양을 그대로 갖춰냈다.

한국 고객 전용 100대 한정판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 R-Line 드레스업의 가격은 5480만 원이다.

아우디 코리아, Q4 e-트론 홍보대사로 황희찬 선수 선정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9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를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황 선수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컴팩트 SUV 모델인 ‘아우디 Q4 e-트론’의 홍보 및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 하며, 아우디의 미래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진보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이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의 비전과 열정, 리더십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포르쉐 딜러 세영모빌리티, KLPGA 골퍼 유현주 후원 협약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는 지난 9일 KLPGA에서 활약 중인 유현주 프로(29, 두산건설)와 ‘포르쉐 나우 성수’에서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코리아의 동부 지역 투자사로 선정된 신규 딜러사다. 올해부터 서울 잠실 송파와 성수 지역의 포르쉐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골퍼다. 공중파 골프 프로그램 진행 및 SNS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세영모빌리티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유 프로에게 포르쉐 카이엔을 제공하고, 유 프로는 세영모빌리티의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